산청한방힐링몰 보도자료

뒤로가기
제목

[한방힐링몰 뉴스] 산청 특산물 쇼핑몰 문 열어

작성자 한방힐링(ip:)

작성일 2015-07-07 14:19:54

조회 989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경남매일_ 산청 특산물 쇼핑몰 문 열어 한방 힐링몰운영 식물성 오메가인기



산청한방약초힐링사업단(이하 사업단)이 산청지역에서 생산된 특산물을 믿고 구입할 수 있는 쇼핑몰 한방 힐링몰을 운영한다고 23일 밝혔다.

 

 한방 힐링몰은 군내 가공업체에서 생산한 제품들로 산엔들, 자연청명한방화장품, 워킹싸이언스, 동의보감기업인협동조합, 양잠농업협동조합, 대보그린푸드, 홍화원 등과 손잡고 제품을 보강했다.

 

 이들 업체는 건강식품인 홍삼, 식물성 오메가3, 누에제품부터 장류, 한방샴푸, 한방비누 등 청정골 산청에서 생산되는 약초와 농림 산물을 활용, 가공한 제품들을 제공한다.

 

 특히 제품 중에는 인공계면활성제 등의 화학제품이 전혀 들어가지 않은 자연청명 한방샴푸는 린스를 사용하지 않아도 머릿결이 부드러울 만큼 제품력이 우수하다.

 

 식물성 오메가369’는 세계 최초 식물성 오메가3로 미-FDA, EU-EFSA, 일본 후생성 등 세계 18개국에서 검증을 받았으며 특색있고 차별화된 효능은 소비자들로부터 많은 호응을 얻고 있다.

 

 이 밖에도 싱글족과 직장인, 학생들을 대상으로 소량, 개별포장 제품으로 개발한 비벼 먹는 빡빡된장, 청국장과 하루견과 등도 인기가 많다.

 

 한편, 사업단은 한방 힐링몰오프라인 오픈 기념행사와 다양한 고객 확보를 위한 행사를 펼치고 있다.

 

 다음 달 10일까지 힐링몰에 회원 가입 하면 선착순 5천 명에게 오디 푸딩과 산청 촌된장, 청국장과 하루견과나 토봉 꿀고추장으로 꾸린 럭키키트를 증정한다.

 

 사업단 관계자는 앞으로 한방 힐링몰신규 회원 가입 2만 명, 매출액 5억 원을 목표로 청정 산청 힐링의 첨병 역할을 다하는 데 온 힘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0 / 200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확인 취소

댓글 입력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평점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 평일 09:00~18:00ㅣ토요일 09:00~12:00
  • 점심시간 12:00~13:00(일,공휴일 휴무
  • 주말/공휴일은 문의게시판을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농협은행 301-0152-5536-91 예금주 한방약초힐링(주)